예전부터 카데나가 뭔가 멋있어보이길래

이번에 야누스도 주겠다 한 번 해봣는데...

오늘 노진힐 190% 뜨는거 트라이 3시간 정도해서 깸...

그냥 레테나 할 걸 아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