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41
조회: 200
추천: 0
아직도 나워가 타수 젤 많음?예전에 나워가 타수 젤 많아서 나워 본캐로 하고 260 찍고 안했는데 다시 시작했더니 렌 나왔길래 렌도 타수 개많아 보이던데
딱히 딜은 신경 안쓰고 그냥 타수많은 직업 하고싶은데 지금은 누가 타수 젤 많음? 맥뎀 어차피 뜨지도않아서 의미없긴 한데 그냥 타수 젤 많은 캐릭 하고싶음
EXP
63
(63%)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idd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