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노말듄더정도까지는 잡아야 기간내로 해방한다고 말은 했는데
진짜 메이플이랑 안맞는거같은데 왜 굳이 돈낭비하는걸까
보스잡는것도 어렵다고 안해 사냥도 시간없다고 안해
어차피 내 돈은 아니긴한데 매번 메이플한다고 돈꼬라박고 하이퍼버닝만 달랑끝내놓고 접는게 진짜 아까움 또 세르니움 일퀘만 한 몇주하다 접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