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3:42
조회: 342
추천: 0
패스 다사고 2주차에 레벨 262면 겜을 한다고 볼수있나그래도 노말듄더정도까지는 잡아야 기간내로 해방한다고 말은 했는데
진짜 메이플이랑 안맞는거같은데 왜 굳이 돈낭비하는걸까 보스잡는것도 어렵다고 안해 사냥도 시간없다고 안해 어차피 내 돈은 아니긴한데 매번 메이플한다고 돈꼬라박고 하이퍼버닝만 달랑끝내놓고 접는게 진짜 아까움 또 세르니움 일퀘만 한 몇주하다 접을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