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4:02
조회: 276
추천: 0
검마 배율 89퍼 2인 가능한가요??챌섭 유입 메린이인데용
이번달 2인 담달 2인하면 해방 4주컷 나와서 해보려는데 동급 2인 하면 할만한가요? 근데 제가 검마 처음이라 연습하는중이에요 그리고 파티는 보통 어떻게 구하나요? 저 처럼 처음하는 사람이나 뉴비도 괜찮은 사람 구하고싶은데,,
EXP
69
(69%)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Nzig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