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자동사냥 하는거 보면 화딱지 나는데
레테는 원킬 안나는거 빼고는 답답한게 없더라

매주 2시간 존버하고 스펙좀 올린뒤 시간 털면
기운도 얻고 경치도얻고 괜찮은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