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무기를 얻기 위해 스펙업을 하는 날입니다....
지들 해방 날짜 안맞춰준다고 뭔 의도가 보이니 감다뒤라니...

청기백기도 아니고 시발 뉴비방패 올려 뉴비방패 내리지 말고 가치보존방패 올려 둘 다 내리지말고 뉴비방패만 내리면서 가치보존방패 올렸던 거 내리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