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린이인데 카이 왜 형들만 즐기고 있었어?!
공략보고 여러번 트라이하면서 하니까 재미있잖아!!
 

하데미도 처음 잡아보고, 제네시스 해방퀘 반레온도 처음 잡아봤다
보스 잡는 시간보다 템 2개만 끼는 법 찾는게 더 오래걸리네


챌린저 등급 달성하고 해방까지 열심히 해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