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메 1개 ,메메 1개 ,아획1줄짜리 1개 이렇게  세개 샀습니다.
더 사는것보다 강 메소모아서 나중에 다른곳에 강화하는게 정배일까요?

형님들이 이젠 물어보고 하라고해서 물어보는데...
메소 모아서 템값 떨어질때까지 존버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