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19
조회: 138
추천: 0
메린이 질문있습니다. 드메템 이정도맞추면 더이상 구매하지말까요?![]() 드메 1개 ,메메 1개 ,아획1줄짜리 1개 이렇게 세개 샀습니다. 더 사는것보다 강 메소모아서 나중에 다른곳에 강화하는게 정배일까요? 형님들이 이젠 물어보고 하라고해서 물어보는데... 메소 모아서 템값 떨어질때까지 존버할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