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길드팟 익검 6인으로 했음

9.5 썬콜   7.4 바이퍼   7.4카인 ( 나 )  5.5 렌   5.5 캡틴   몸숍

7월달 검마는 체력도 33퍼 줄었고 나 한명정도 빠져도  클탐이 줄어들거 같아서 입도 줄일겸 나온다 했는데 파티가 와해될거같음..

9.4썬콜분이 트라이하기 좀 무서워하고 상위보스 잘 못가는 그런분인데
익검 첫클 하고 담달 파티는 깨졌으니 하드로 다시 돌아가세요 라고 말하기가 너무 미안한데 어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