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 테스트겸 넥플에서 파는 10만원짜리 원기베리 사서 돌렸는데 블랙라벨 2개밖에 안뜸
합성하면 디진라벨 뜰 삘이라 그냥 깔끔하게 팔았다
미리 액땜 오히려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