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단계까지 올 클리어 기준
17 에테 레전 2줄에 에픽 2줄 보다 좋음?
메소 여유 될때 쪼금씩 17~18에테나 18 3줄 아케인 사서 모으려고 하는데
다음달에 해방이라 에테 모자 상의 하의 정도만 우선적으로 구매할까 하는게 아이템 버닝때문에 너무 옆그레이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