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59
조회: 121
추천: 0
아이템 버닝 성능이 어느정도임?마지막 단계까지 올 클리어 기준
17 에테 레전 2줄에 에픽 2줄 보다 좋음? 메소 여유 될때 쪼금씩 17~18에테나 18 3줄 아케인 사서 모으려고 하는데 다음달에 해방이라 에테 모자 상의 하의 정도만 우선적으로 구매할까 하는게 아이템 버닝때문에 너무 옆그레이드임?
EXP
1,677
(38%)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띠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