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16
조회: 195
추천: 0
아 챌섭공팟 우매봉 데카아웃 못시켜서 잠못잘듯..일단 글쓰기전에 내가 모집한 파티는 검마 최소 30분이상 쳐봤던사람, 본캐가 있는사람, 빡숙은 기본이며 무조건 노 리트방이었음 ![]() 입장 전 극딜 나누는데 계속해서 재촉하는 우매봉좌.. 난 이떄까지만해도 잘할줄 알았다 왜냐면 챌 5천만이면 그래도 본캐있는애가 돈좀 썻다 생각했거든ㅋㅋㅋㅋ 진짜 저떄 약간 띠꺼웠는데 저떄부터 약간 쎄했음 ![]() 2페이지부터 8되더니 3페입장 4분만에 뒤져버린.. 우매봉좌..ㅋㅋㅋㅋㅋㅋㅋㅋ 한 10분만에 나포함 3명뺴고 데카아웃 했는데 4페에서 나뺴고 15분만에 다 데카아웃해버림 검마피 30퍼남기고 데카아웃.. 혼자서 못밀어서 우매봉5천만형님 다른파티에서도 분탕치게 방생해버렸다.. 진짜 개빡쳐서 오늘 잠못잘것같음 여담으로 담판 10분 모집해서 갔는데 6분만에 나랑 전판 4페간2명뺴고 전원 데카아웃 ㅋㅋㅋㅋㅋㅋ ㅅㅂ 얄짤없이 다 리트안해주고 방생못하게 클리어함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