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들은 전체적으로 위장을 한건지 몇몇분들 빼고는 모범시민상이다(벨로나는 왜 모범시민상이지)
그 아래 부관들은 전부 방화범상인 모습..

+보너스
?플블 레프는 아군으로 넘어온 이후 죄다 성범죄에 맛탱이가 간 모습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