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44
조회: 170
추천: 0
근데 더스크 눈가리는거 있어서 꼭 나쁠건 없는듯눈가리는 패턴 있으나마나 듄켈급 라인으로 설계되는건 똑같을테고
눈가리는 동안에는 레테 간접체험플 할수 있어서 좋은점도 있는거같음 눈가리는거 없애면 체력을 올려서 클탐은 비슷한데 무호흡딜할 필요성만 올라가는 꼴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