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리는 패턴 있으나마나 듄켈급 라인으로 설계되는건 똑같을테고
눈가리는 동안에는 레테 간접체험플 할수 있어서 좋은점도 있는거같음
눈가리는거 없애면 체력을 올려서 클탐은 비슷한데 무호흡딜할 필요성만 올라가는 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