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그한테 점령 당했어 ㅠㅠ

문 열자마자 무슨 러브버그 30마리 정도가

까꿍하고 날라다니네

바로 문닫고 그냥 화장실 유기함 어카지

나 벌레 ㅈㄴ 무서워하는데 걍 씻지말까

저러고 한달뒤에 드가면 다 죽어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