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34
조회: 161
추천: 0
아 씻고싶어서 화장실 들어갔는데러브버그한테 점령 당했어 ㅠㅠ
문 열자마자 무슨 러브버그 30마리 정도가 까꿍하고 날라다니네 바로 문닫고 그냥 화장실 유기함 어카지 나 벌레 ㅈㄴ 무서워하는데 걍 씻지말까 저러고 한달뒤에 드가면 다 죽어있으려나?
EXP
16,112
(95%)
/ 16,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두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