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억째 보조 윗잠이 안뜨네
너무 운이없는거 아닌가
누군 날먹하는데
하면서 혼자 챗창 징징 하시길래

우리 다 3억 분의 1 뚫고 태어난거면 최고 운빨인데
운이 없는건 아니죠
했다가

말을 왜 그딴식으로 하냐 소리 들음

이정도도 비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