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17
조회: 200
추천: 0
미라클때 40억쯤 있을거 같은데 과연 계획대로 되줄까...일단 계획은
에디에픽 4개 플라즈마 하트 유니크>레전 등업 돈 남으면 미트라 에디 유니크 한줄인거 눌러보고 화에큐 54개 모인거 전부 투척 인데 돈 쓸곳 짱많은데 에디 유니크에다 메소 박는게 그냥 너무 비효율인가 싶네 화에큐만 던질까? 280에 이칼까지면 마스터 1000점 모자란거 킹받는다 큐브 30개씩 있던데.. 281은 때려죽여도 못할거같고..
EXP
365
(65%)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rbghk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