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계획은
에디에픽 4개
플라즈마 하트 유니크>레전 등업
돈 남으면 미트라 에디 유니크 한줄인거 눌러보고
화에큐 54개 모인거 전부 투척

인데 돈 쓸곳 짱많은데 에디 유니크에다 메소 박는게 그냥 너무 비효율인가 싶네 화에큐만 던질까?
280에 이칼까지면 마스터 1000점 모자란거 킹받는다 큐브 30개씩 있던데.. 281은 때려죽여도 못할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