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여름 렌으로 유입했을땐 하스데미 - 노진 - 카더 - 하윌 하루시 - 카앤슬 - 하듄진 순서로 잡고 검마팟격하고 접었는데 이번에도 저 순서로 하면되나요

레테고 지금 플래티넘 21000점, 투력 2250이고 하스데미까진 잡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