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으로 잡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아직 해방퀘 전이긴 하지만
풀데카도 가능해보임 ㅋㅋㅋ 얼마나 쉬워진거야 내가 익숙해진것도 있지만 쉬워진게 더 커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