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52
조회: 434
추천: 0
하세유챔용 부캐인데 지금 미트라를 갈 이유를 못찾겠음내가 처음 시작하는 본캐키울 뉴비도 아니고
또 미트라가 노작기준 한 10억 했으면 박고 시작할텐데.. 하세유챔까지만 잡을 부캐라 칠흑셋 맞추지도 않을거고, 거품가득한 쌍레 미트라 박고 시작할바엔 똥블렘 미라클때 10억+정도로 레전띄워서 대충 1.5~2줄 만들고 에디는 에픽한줄로 가고 장신구에 힘줘도 챌린저 가능한데, 나중에 목표가 더 높아져서 비수기에 완작미트라가 마려워져도 기껏해야 똥블렘 10~20억 매몰되는거고 거품꺼질 완작미트라 지금 100억씩 더 비싸게 사는것보다는 낫지않남..
EXP
15,136
(46%)
/ 16,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맞춤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