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3:48
조회: 889
추천: 0
레테 세렌 상성 ㅈㄴ 좋네![]() 120프로 기준 보마로는 1극 남기고 잡았는데 레테는 2극 남기고 잡네 보마로는 극딜 40초 다하고 잡은거라 실질적으로는 여명에서 평딜 차이 만큼 배율 차이나는것 같네 근데 레테 텔 사거리가 짧아서 여명에서 구체 지우는게 좀 빡세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