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즌이면 항상 주변에서 요즘 메이플 재밌냐는 질문이 많이 들어옴

커뮤 안 하고 인방 안 보는 친구들도 메이플이 대충 렙업 쉬워진 건 알고 있음

특히나 이번 챌섭은 야누스30렙을 걍 줘버리니까 

사냥 구려도 걍 원래 하고 싶었던 직업을 고를 수 있단 것과

개초딩틱한 5000퍼<< 여기 뽕맛에 제대로 취했더라 ㅋㅋㅋㅋ
 
어차피 잠깐 찍먹하고 빠지는 애들이 태반이라 기대도 없었는데

시키지도 않은 패스류 알아서 구매하고 있음 ㅋㅋㅋㅋ

내일 겜방에서 두세명 모아놓고 보스특강 예정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