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뿌야 원래 캐시인거 마일로 살 수 있는거니 좋은거고
슈퍼파워도 끔찍하게 부족했던거 넣어준거니 좋은건데
샤갈 우뿌는 보스리워드로 빼던가 상점에 팔던가 해주면 안되나
마일한도 안늘려줄거 아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