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 시작으로 열심히 하다보니
보조무기와 엠블럼이 고민이 됩니다.
현재 20억 정도 모아놨는데
더 모아서 깡통 미트라 30억에 구매하고 카레잠 1장을 바를까요?
아니면 그 돈으로 보조무기 구하는게 더 좋나요?
직업은 아란이고 보조무기가 타직업보다 더 비싼것 같아요.
현재 노말 메이린까지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