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20
조회: 177
추천: 0
윈브 다 좋은데 극딜이 쎈게 아쉽네극딜이 ㅈㄴ 쎈데 대신 평딜이던 준극이던 ㅈㄴ약함
궁수특인건지 보마도 똑같음 그래서 보스피가 애매하다 싶을때 평딜 or 준극으로 넘기기가 안됨 무조건 극딜만 가능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