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 유입 누비고
해방 천천히할건데 아직 하드듄켈 밑까지밖에 못잡아봐서
이제 하드듄켈 연모로 좀 박아보려고 하거등요.. 검마까진 이번주에 못해볼거같은데
못깨도 큰일나는건 아니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