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챌섭복귀 유전데 qhd 2560x1440 쓰는데
30분~1시간 간격으로 화면이 0.1초정도 뚝 뚝 끊겨요
이게 게임 문제인지 본체나 모니터 문제인지 궁금해서 글 씁니다
dp, hdmi선 사서 포트 문제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지싱크도 off입니다 설정은 제미나이로 어느정도 맞췄는데도
그러네요 아시는분 계시련지 ㅠ

사양: RTX3070 / 라이젠 5700X / ASUS B550 메인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