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으로 하는데 시간 꽤 부족한데?
극딜 박고 선참만 꾹 누르고 있는거 맞지? 중간중간 매화검 3초식 하고 망혼검만 넣고?
뭔가 제대로 못돌리고 있는  느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