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내일 아케인심볼 18랩 찍고 이벤트 보약으로 아케인 1랩 찍고 피시방 가면 검마 110 포뻥 받음

지금도 3페이즈부터 연모로 클리어 되는데 110포뻥 받으면 찐모로도 클각 나올듯

오늘 자정 쯤 피시방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