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직작이라.. 이젠 사먹으려는데 이 다음은 22마깃안 괜찮을까요?? 벨트는 문신이고 귀걸이는 너무 옆그레이드 같으서 선생님들 고견 부탁드림니다
헥사는 기운 생기는대로 계속 하는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