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코스 까지 있는데 사진 처럼 엄청 쉬운 코스가 B코스 였음

나머진 울퉁불퉁 꺽고, 좀 가다 꺽고 유턴 하고 우회전,좌회전 엄청 해야하는 코스 가 B 빼고는 저렇게 되어있어서 난 B 코스는 안나오겟지 하는 마음에 B는 한 두번만 보고 나머지 코스들을 외우자 했는데

이게 무슨 행운인지 시험날 여자분이 앞 사람 A코스고, 뒷자리 다음인 내가 B코스에 당첨되었는데
B코스가 당첨 되자마자 마음 속에서 첫해방 이룬 감격 이였음

사진에서 1시쪽이 비스듬히 되어있는데 그냥 직각이였음
직진 -> 좌회전 4번만 하면 끝나는 개쉬운 코스

면허를 땃으니 바로

장롱 면허 슈웃 ~
행메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