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30억

 


한 40억정도 사용 해서 만든거같은데 팔고 제 수준에 맞는 보조를 살까여 아니면 꾸준히 화에큐 돌리면서 제가 쓸까요...? 지금 약간 깃펜 거품잇는거같아서 마15 블랙보조로 살면서 이거 팔고 메소 버는것도 나아보이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