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07
조회: 393
추천: 0
뉴비 미라클 돌리다가 과분한 옵션이 떳는데요한 30억 ![]() 한 40억정도 사용 해서 만든거같은데 팔고 제 수준에 맞는 보조를 살까여 아니면 꾸준히 화에큐 돌리면서 제가 쓸까요...? 지금 약간 깃펜 거품잇는거같아서 마15 블랙보조로 살면서 이거 팔고 메소 버는것도 나아보이는뎅
EXP
866
(66%)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집팔아서템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