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1:46
조회: 257
추천: 0
챌섭 검마 솔격배율 163까지 올렸는데 딜딸려서 못깨길래 걍 2인팟 구해서 깼다..
근데 나랑 같이 하신분 데카 하나남기고 4페가서 바로 데카아웃했는데 귓이나 그런거 없길래 걍 클 했는데 문제안되겠지?? 귓와서 리트하자했으면 기분은 안좋았어도 리트 해줬을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