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63까지 올렸는데 딜딸려서 못깨길래 걍 2인팟 구해서 깼다..
근데 나랑 같이 하신분 데카 하나남기고 4페가서 바로 데카아웃했는데 귓이나 그런거 없길래 걍 클 했는데 문제안되겠지??
귓와서 리트하자했으면 기분은 안좋았어도 리트 해줬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