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챌섭에 복귀해서 에디 유니크 바르고 루시드 큐브 돌리는데 천장 유지 안되는 것도 모르고 

160개인가 180개 날리고 본섭와서 또 돌리는데 천장 두번보게 생겼음

그래도 미라클 때 올라갈 줄 알았는데 모아논거 다 날리고 

두번째 천장 다가오는데 볼 때마다 맘아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