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도 세게 불렀고 원하시면 가격조율도 해드린다고도 했는데
주인분이 본인한데도 의미있는닉이라 안파신다네.....
우울하다 진짜루우우우ㅠㅠㅠㅜㅠㅠㅜ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