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32
조회: 251
추천: 0
시즌보스들 퇴장이 똑같네
둘이 똑같이 어딘가 포탈로 사라지네 후퇴하는 걸까 아님 끌려가는 걸까? ![]() 설마 우리가 시즌보스들 쓰러뜨리면 얘가 리타이어된 보스들 어디론가 납치하나? 나중에 스토리에서 막 어딘가 박물관에 시즌보스들 전시되어 있을지도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