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어 어제 세렌을 못잡은 이유가...

노블을 깜빡하고 안쓴것 ㄲㄲ


오늘은 널널하게 패고왔다

다시 한번 느끼지만 보마 너무 좋다


개인적으로 렌 다음으로 상당히 맘에 든다


다음은 마스터 남았구만

검마 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