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50
조회: 157
추천: 0
2주차 다이아 달성했어![]() 흐어 어제 세렌을 못잡은 이유가... 노블을 깜빡하고 안쓴것 ㄲㄲ 오늘은 널널하게 패고왔다 다시 한번 느끼지만 보마 너무 좋다 개인적으로 렌 다음으로 상당히 맘에 든다 다음은 마스터 남았구만 검마 뒤졌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