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56
조회: 188
추천: 0
레전 에디 뽑기가 왤캐 힘들까단 한번도 85나 86을 띄워본적이 없네
공두줄에 렙당1, 올텟 2줄, 렙당2에 5퍼 이런걸로 도배해놨음 정옵 두줄이랑 비교해서 환산이 크게 차이나는건 아닌데 기분이가 좀 그러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