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02
조회: 158
추천: 0
메이린이 확실히 잘 만든 보스긴 하네레테여서 그런 것도 있긴 한데
메이린은 패턴이나 기믹이 재밌어서 17분동안 패는 줄도 모르고 잡았는데 듄켈은 13분동안 팼는데 극딜 때 빼곤 개노잼 패턴 피하기만 하니까 재미없어서 더 오래 걸린 느낌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