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여서 그런 것도 있긴 한데

메이린은 패턴이나 기믹이 재밌어서 17분동안 패는 줄도 모르고 잡았는데

듄켈은 13분동안 팼는데 극딜 때 빼곤 개노잼 패턴 피하기만 하니까 재미없어서 더 오래 걸린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