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29
조회: 588
추천: 0
이정도면 미라클 잘 즐긴거냐?![]() ![]() ![]() 이번에 제논 키워서 보조 대충 저정도에 레전 공보덱 뜨고,페어리는 블큐던지니까 두개에 레전가고 덱올올뜨고 본캐 데브펜에 남은 화에큐 짬때렷더니 레전 가서 힘힘두줄 떳는데 이정도면 맛있게 즐겻냐? (아 참고로 그냥 제논 엠블로 교가인데 그지같아서 경매장에서 유니크사고 돌렷더니 5억만에 레전 등업에 방공인 뽑아둠.)
EXP
182
(82%)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멘타이코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