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논 키워서 보조 대충 저정도에 레전 공보덱 뜨고,페어리는 블큐던지니까 두개에 레전가고 덱올올뜨고 본캐 데브펜에 남은 화에큐 짬때렷더니 레전 가서 힘힘두줄 떳는데 이정도면 맛있게 즐겻냐? (아 참고로 그냥 제논 엠블로 교가인데 그지같아서 경매장에서 유니크사고 돌렷더니 5억만에 레전 등업에 방공인 뽑아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