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4300만일때 노세 0.9남겼는데 어센트 까먹고안씀
5300만일땐 3퍼남음
메이린할때도 계속 피남는게 달라서 운안좋네 했는데

운이아니라 내 손컨디션 문제였던거임
딜넣기힘드네 비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