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57
조회: 171
추천: 0
비숍 이년은 고점저점이 매번바뀜분명 4300만일때 노세 0.9남겼는데 어센트 까먹고안씀 5300만일땐 3퍼남음 메이린할때도 계속 피남는게 달라서 운안좋네 했는데 운이아니라 내 손컨디션 문제였던거임 딜넣기힘드네 비숍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