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는 보통
평 - 스킬
평 - 스킬

이런식으로 딜넣고, 극딜은 키다운이잖아.

3페에서는 자주 엎드려야하는데 극딜하다가 데카 갈리고 평딜하려다 데카 갈리는데 이거 어떡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