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에로 잠시만 쓰려고 했는데
한 10번만에 레전더리 가서 골큐브 몇개 던졌더니 마마마가 나옴

어쩔수없이 에디도 유니크정돈 가야겠다 했는데 유니크에서 마마 뽑으려다가
또 레전더리 빠르게 가서 지금 한줄만 띄워놓은상태

4번째 유챔 부캐인데 화에큐 짬통으로 에디 2줄은 띄워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