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27
조회: 3,058
추천: 5
ㅂㅅ짓해서 머리 개뜨거워진다 ㅋㅋ![]() ![]() 똥엠블에 블큐,화에큐전부랑 120억쳐박았는데 옵션보셈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아 ㅆ모르겠다 어빌부터하자 하고 250만 명성치로 크확,상추 유니크 뽑았는데 명성치 부족해서 훈장사느라 창껏다가 다시켜서 보공 자동설정 돌려놓고 유튜브보다가 띠링 소리나서보니깐 이럼 ㅋㅋㅋㅋㅂㅅ인게 안잠구고 돌림ㅋㅋㅋㅋㅋㅋㅋ 챌섭이라 보명훈 살 수도 없고 허..ㅋㅋㅋ 그냥 개빡쳐서 빡종하고 휴대폰으로 씀ㅅㅂㅋㅋㅋㅋ 챌섭 개꺾인다 메이플 키고 싶지가않다...ㅠㅠ쿹ㅌ귱ㅍㄷㅊ므늉ㅍ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