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링   4개 중 3개는  이벤트링 레잠 발라서 레전 만들고   

드랍퍼 했는데,




나머지 1부위는  유니크 반지로 준 이터널플레임 링인데

이거 오늘 미라클인데 레전 보내야하나요 ??

메소 써서 ?? 

아니면 메소말고 다른거로 보낼수있는 큐브도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