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06
조회: 121
추천: 0
메뉴비 궁금한거있습니다!!이벤트링 4개 중 3개는 이벤트링 레잠 발라서 레전 만들고
드랍퍼 했는데, 나머지 1부위는 유니크 반지로 준 이터널플레임 링인데 이거 오늘 미라클인데 레전 보내야하나요 ?? 메소 써서 ?? 아니면 메소말고 다른거로 보낼수있는 큐브도있나요 ??
EXP
23,188
(49%)
/ 24,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겅우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