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18
조회: 246
추천: 0
21년해방) 솔직히 검마빼곤 세칼까진 해방무적없어도 허수아비인듯검밑이야 당연히 없이돌았었고
세칼이야 애초에 무적을 권능/극딜때 써야해서 남겨놔야하는 보스라 없이하는거나 다름없었으니 ㅇㅇ 근데 검마는 파운틴없으면좀그럼 얘는 우리때도 숍힐믿고 파괴패턴다쳐맞기 죽으면숍탓 이게 공략이었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